lunes, 28 de abril de 2014

프록시(Proxy) 사이트 모음 (IP 우회)

이 사이트에서는 웹 프록시 우회 사이트와 무료 VPN 프로그램 그리고 아이피 우회 기능이 담긴 브라우저 목록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폰에서 우회하는 방법과 IP와 인터넷과 관련된 이야기도 담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속도가 생각보다 안나오시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속도를 측정해 보시고, 괜찮은 백신으로 안전하게 PC를 보호하시길 바랍니다.

· 속도 측정 사이트[링크 · 백신 프로그램 베스트 5링크
참고로 안정적인 접속을 원하시면 프록시 우회 브라우저나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우회 브라우저 목록 링크
· VPN 프로그램 목록 링크
· 프록시 서버 목록 링크
· 스마트폰에서 우회 접속 하는 방법 링크
위 영상은 웹 프록시 사이트를 이용하여 우회 접속을 하는 방법입니다.


프록시 우회 사이트는 a-1 부터 n-6 까지 분류해 놓았습니다.

분류번호는 제가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매긴 번호로 별다른 의미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n-6 이후로는 여러분의 제보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락 a-1 부터 a-0은 여러 가지 정보를 모아놓은 리스트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예컨대 a-0 에서는 실시간으로 가장 빠른 웹 프록시 리스트를 알려주고, a-6에서는 나라와 속도별로 분류해 놓은곳입니다.

또한, a-1과 a-2에서는 무료 VPN 목록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단락 b-1 부터 n-6은 접속 여부와 속도를 점검하여 하루 1번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락 i-1에서 n-6까지는 업데이트는 되지 않지만, 잘 알려진 우회 사이트입니다. 그러므로 속도와 안정성은 보장됩니다. 그다음의 분류번호는 새로운 리스트를 의미하며 여러분의 제보로 목록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서버가 끊어진 곳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1-http://frenchproxy.info 2-http://usafastproxy.info 3-http://fastfreeproxy.info 4-http://agoodproxy.com 5-http://proxykorea.info 6-http://unblockthatsite.net 7-http://7proxysites.com 8-http://newstoreintheblock.com 9-http://onewebproxy.com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